4/6
한국
바쿠만
실사 영화. 4/21 한국 개봉 예정.
http://www.kbs.co.kr/tt/news/news_view.php?mgz_seq=288630
유리의 꽃과 부수는 세계(ガラスの花と壊す世界)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4/21 한국 개봉 예정.
- 한국판 메인 예고편 공개
https://youtu.be/rKtkkQRdyCI
- 4/13 특별 유료 시사회 개최.
13시 15,000원 / 15시 25,000원. 메가박스 동대문.
13시 특전 : 자석 북마크 + 엽서 세트 3종 / 15시 특전 : 13시 특전+오리지날 일본 팜플렛
https://twitter.com/ActiversEnt/status/717623960175833088
http://www.megabox.co.kr/?menuId=event&p=detail&p2=4498
Free!
애니플러스. 극장판 「하이☆스피드! Free! Starting Days」.
- 3주차 특전 포스트카드 공개
https://twitter.com/ANIPLUSTV/status/717543107307241472
애니맥스 플러스
옛 스핀에이. 오늘(4/6) 개편한 사이트 오픈.
- 개편 PV 공개
https://youtu.be/igQ0U39jMfY
eXtreme 노벨
4/7 신간
<골든타임> 8권 / <종말의 세라프 (소설)> 6권 /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8권
<RPF 레드 드래곤> 5권 / <무직전생> 7권
https://twitter.com/extreme_novel/status/717634629994291200
쓰레기와 금화의 퀄리디아
제이노블. 응모권 이벤트. 20명 추첨 머그컵 증정.
http://cafe.naver.com/jnovel21/110541
제이노블
4/8 신간
쓰레기와 금화의 퀄리디아 / 영웅교실 3권 / 마검 군사와 무지개 병단 2권 / 여기사 씨, 저스코 가자 1권 / 마법전쟁 10권
http://cafe.naver.com/jnovel21/110542
citrus
레진 노벨. 1권 4/19 한국 발매 예정.
https://twitter.com/lezhin_novel/status/717621262462230528
http://blog.naver.com/lezhin_novel/220676044635
대원씨아이
4/6 신간
꿈을 먹는 메리 13권 / 도쿄 구울:re 5권 / 감옥학원 17권 / 러브 다이어리 64권 / 마기 27권 / 소년 메이드 8권 /
사랑하는 미츠바 1권 / 이런 상사때문에 곤란하다면 1권 / 결벽남자! 아오야마군 1권 / 국립자유경제고등학교 세실고 2학기
7권 (완)
http://daiwon_ci.blog.me/220675102617
학산문화사
4/7 신간
<빌리 배트> 17권 / <종말의 세라프> 10권 / <종말의 세라프 10+ 소설 6> 합본 세트 /
<카쿠리요 이야기> 2권 / <늑대소녀와 흑왕자> 14권 / <어릴 때부터 좋아했는데> 7권 /
<안녕, 가시나무 공주> 1권
https://twitter.com/haksan_comic/status/717675520725360642
일본
기본 출처
https://plus.google.com/114365028784334650596/posts/XxZgb9Uo4vf
너의 이름은.君の名は。
신카이 마코토新海誠 감독의 최신작.
- 예고편 공개
http://special.movies.yahoo.co.jp/detail/20160406408985/
- 음악 담당으로 RADWIMPS
http://www.animate.tv/news/details.php?id=1459920282
아만츄!あまんちゅ!
- 방송국 결정. 3분기 TOKYO MX.
https://twitter.com/amanchu_anime/status/717350809097244673
- 캐스트 공개
코히나타 히카리小日向ひかり (cv : 스즈키 에리鈴木絵理) [*플라잉 위치-쿠라모토 치나츠, 헤비 오브젝트-미린다 브란티니, 류가죠 나나나의 매장금-이바라 유]
오키 후타바大木双葉 (cv : 카야노 아이茅野愛衣)
니노미야 아이二宮愛 (cv : 오니시 사오리大西沙織)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사와무라 스펜서 에리리, 인생TVA-무라카미 에미, 정령사의 검무-피아나]
니노미야 마코토二宮誠 (cv : 우메하라 유이치로梅原裕一郎) [*영 블랙잭-하자마 쿠로오]
카토리 마토火鳥真斗 (cv : 이토 시즈카伊藤静)
차 고문ちゃ顧問 (cv : 쿠보 유리카久保ユリカ)
코히나타 키노小日向きの (cv : 이노우에 키쿠코井上喜久子)
http://amanchu-anime.com/character.html
- 스태프
원작 : 아마노 코즈에天野こずえ
총감독 : 사토 준이치佐藤順一 [*ARIA 시리즈, 길 잃은 고양이 오버런, M3 - 그 검은 강철, 타마유라 시리즈]
감독 : 카사이 켄이치カサヰケンイチ [*늑대 소녀와 흑왕자, 바쿠만, 허니와 클로버]
각본 : 아카오 데코赤尾でこ [*옆자리 괴물군, 헨제미]
캐릭터 디자인 : 이토 요코伊東葉子 [*LOVESTAGE!!]
음악 : GONTITI
애니메이션 제작 : J.C.STAFF
하이후리
인터뷰 [*일본어]
시리즈 구성・각본을 담당한 요시다 레이코吉田玲子
http://www.hai-furi.com/special/report/
―― 무슨 내용인가?
요시다吉田 : 바다를 지키는護る 블루 머매이드ブルーマーメイド란 일을 목표로 하는 여자 아이들의 이야기. 그녀들이 타는 배가 하나의
클래스(학급)으로 되어 있고 거의 바다에서 생활하기에 밀실 군상극적인 것이 있다. 애니메이션으로는 드문 작품. 배가 학교이자
집이며, 동료들과 숙식을 함께하고. 더욱이 시리즈 전편 거의 배 안으로 육지에 오르는 건 거의 없다.
―― 그런 제약이 있는데 어려웠던 점은?
요시다吉田 : 승무원이 많기에 누가 어디에 있는지 그림을 만들어서 그녀들의 생활공간과 일의 공간을 이미지하고 파악하는데 신경을
썼다. 배 안 특유의 생활감을 낼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이는 그림쪽도 고생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 요시다 씨는 어느 시점부터 참여했나?
요시다吉田 : 기획 원안이 정리된 이후. 배가 나오는 이야기로 여고생의 이야기…이걸 어떻게 이야기로 부풀릴 것인가하는 단계였다. 주인공은 어찌 할 것이며 이야기는 어찌 진행시킬 것인가를 이야기해 임시로 스토리안을 만들었다.
―― 시나리오에서 신경을 쓴 점은?
요시다吉田 : 모처럼 배의 이야기이기에 가급적 육지에 오르지 않고 배 안에서의 생활을 풍부하고 재밌게 그린다면 지금까지와는 다른 작품이 될 거라 생각했다.
―― 참고 자료가 적은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참고한 것은 있나?
요시다吉田 : 스즈키鈴木 씨가 참고 자료를 빌려 주기도 하고 영화도 몇 개 봤다. 『붉은 10월レッド・オクトーバーを追え!』 등. 선내의 생활을 참고 했다.
[*스즈키 타카아키鈴木貴昭. 스토리 원안을 담당.]
―― 오리지날 작품 특유의 보람이나 어려움은 무엇?
요
시다吉田 : 오리지날 작품은 캐릭터 등을 스스로 만들 수 있는 즐거움이 있다. 원작이 있는 작품은 누군가가 본 적이 있지만,
오리지날은 아무도 본 적이 없다. 우리조차 어찌 될지 모르는 깜깜함 속에서手探りの中で 나아가는 건 불안하기도 하고 재미도 있다.
힘들지만 보람이 있다.
―― 배란 밀실의 군상극이라면 인간 관계에 초점이 맞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요시다吉田 : 인간관계는 다소 변화하고 있다. 지금까지 체험한 적이 없는 걸 체험하는 가운데 겁쟁이臆病던 아이가 앞으로 나아가는 등의 성장극도 있다.
―― 요시다 씨의 작품에선 연대감이나 우정의 소중함을 그리는 것이 많다고 생각한다. 본작은 어떤가?
요시다吉田 : 하이후리도 그렇다. 클래스가 어떻게 결정되어 가는가 주인공인 아케노明乃가 어떤 리더를 목표로 해 나가는가가 포인트.
[*요시다 레이코 시리즈 구성・각본 참여작 : 푸른 저편의 포리듬, 하루치카, 논논비요리 1/2기, 너와 나 1/2기, 케이온 1/2기, 로미오×줄리엣 등]
―― 앗토あっと 씨의 캐릭터를 보고 어땠나?
요시다吉田 : 귀엽다. 이 여자 아이들이娘たち 움직이는 것을 보는 것이 기다려진다. 매주 미팅에 와주셔서 각본을 읽고 이미지를 짜고くみ取って 캐릭터를 만드는起こす 형태로 작업했다.
[*앗토あっと. 캐릭터 원안 담당. 만화가. 대표작 「논논비요리」]
―― 성격 설정이 먼저?
요시다吉田 : 시나리오 선행으로 거기서 캐릭터를 이미지해 만들어 주셨다. 캐릭터가 많으므로 미묘하게 머리 모양을 조정하고 피부의
색을 바꾸거나 세세하게事細か 조정하여 대단하다고 감탄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의 나카무라中村 씨가 어레인지 한 것도 무척
좋다고 생각한다.
[*나카무라 나오토中村直人. 캐릭터 디자인・총작화감독]
―― 마음에 든 캐릭터?
요시다吉田 : 이야기의 메인이자 성작을 그리는 브릿지의 모두가 귀엽다. 그 중 써나가면서 즐거웠던 건 코코짱(노사 코코)ココちゃん(納沙幸子)이다.
―― 선상船上의 이야기로 전문 용어도 많은가?
요시다吉田 : 감수한 그대로 사용한다면 어려운 것도 있으므로 쉽게 쓰려고는 하지만 가급적 (전문 용어를) 살리고 있다. 분위기
대사, 세계관 대사로 그대로 사용하고 있기에 보는 그대로라면 모르는 것도 많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그림을 보며 「아, 이런 말을
하는구나あ、こういうことを言っているんだな」정도로 알도록察しが付く은 하고 있다.
―― 본작의 볼거리는?
요시다吉田 :
배에서 일어나는 여러가지가 나온다. 거기가 가장 볼거리일까? 배 안에서의 생활감이란 건 흔들림, 좁음, 욕탕이 너무 작음,
파이프가 노출, ○○가 몹시 귀중하거나 ×××가 없어져 버리거나. 그런 것들 중에서 매회 그녀들이 무언가 핀치에 빠지는 구조로
되어있다.
―― 방송을 기다리는 여러분에게 한마디
요시다吉田 : 『하이후리はいふり』를 보고 배를 타고 싶어진다거나 바다에 나가고 싶다 등을 생각해 준다면 기쁘다.
산적의 딸 로냐山賊のむすめローニャ
미야자키 고로宮崎吾朗 감독의 TV 애니메이션.
국제 에미상 어린이 애니메이션 부문 최우수상 수상.
http://headlines.yahoo.co.jp/hl?a=20160406-00050055-yom-ent
AbemaTV
인터넷 방송국. 애니메이션 채널 개설. 4개의 애니메이션 채널을 일본 내에서 24시간 무료로 제공.
http://japan.cnet.com/entertainment/35080757/
비탄의 아리아 AA
시리즈 누계 700만 부 돌파
https://twitter.com/MF_bunkoJ/status/717285673338691584
안녕 나의 크래머さよなら私のクラマー
「4월은 나의 거짓말」의 작가 아라카와 나오시新川直司의 신작 만화 발표. 「월간 소년 매거진月刊少年マガジン」 6월호부터 연재 시작.
http://natalie.mu/comic/news/182477
반응형
반응형